세상을 바꾸는 따뜻한 공감
지금 함께하세요!

홍보영상

[열린마당 > 기타자료실로 이동] 사이버범죄 예방의 날 - 게시글 상세보기
[열린마당 > 기타자료실로 이동] 사이버범죄 예방의 날 비밀글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8/03/30 조회 346
첨부

※ 키보드 조작 시 동영상의 재생과 정지는 동영상 아래의 버튼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G, 4G 환경에서는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 게시물은 성격상 [충북특수교육원소개 > 특수교육원 홍보관 > 홍보영상]에서 [열린마당 > 기타자료실]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원본글-------------
경찰청에서는 매년 4월 2일을 '사이버범죄 예방의 날'로 제정하고 있습니다.
사이버범죄 예방에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영상내용 ]
안전한 사이버 세상을 위해, 사(4)이(2)버 범죄 예방의 날 4.2데이 꼭 기억해주세요! 4월2일은 사이버범죄 예방의 날 4.2데이 사이버의 사(4) 이(2)를 따서 4월 2일로 지정, 참 쉽죠잉? 사이버범죄 예방의 날 기념 경찰청 사이버안전국에서 준비한 4가지! 무엇이 있을까요? 하나, 사이버 범죄예방 콘텐츠 공모전 UCC, 포스터, 카드 뉴스 부문 http://cybercontest.or.kr 국민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어요! 둘, 아름다운 사이버공간을 위한 좋은 말, 좋은 댓글 선플운동본부와 함께하는 선플 운동 http://www.sunfull.or.kr 여러분의 선플이 아름다운 사이버세상을 만듭니다 셋, 내 생각이 정책이 된다! 사이버 안전 및 홍보정책에 관한 국민 정책 발언대 우수 제언자 시상도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4.2부터 홈페이지 오픈 예정! 넷, 4.2데이 기념 이벤트!! 두둥~!4.2데이 기념 이벤트도 곧 시작됩니다~! 어디서? 이벤트페이지 www.cybercontest.or.kr 푸짐한 시상과 함께, 사이버범죄 예방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보세요~! 안전한 사이버 세상을 위해, 사(4)이(2)버 범죄 에방의 날 4.2데이 꼭 기억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다음글 특수교육원 진로체험관 둘러보기
이전글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