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파우치 포장 영상보기 자막

포장이란 무엇일까요? 상품포장은 상품의 보호, 운반의 편리, 판매촉진,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기능을 합니다. 제조업체, 임가공업체, 배달포장업체 등에서 근무합니다. 여행용 파우치를 포장할 수 있습니다. 포장 직무 체험 활동을 소개합니다. 작업 준비하기, 소포장하기, 용품분류하기, 용품 위치시키기 입니다. 포장업무 체험에 앞서 주의사항을 알아봅시다. 하나, 작업중 다른 사람을 방해하거나 돌아다니지 않습니다. 둘, 깨질 수 있는 상품은 포장할 때 주의를 기웁니다. 셋, 협력하는 라인작업에서는 기계에 손이 끼지 않도록 조심합니다.
첫 번째 직무체험은 작업 준비하기입니다. 하나, 작업복을 입고 장갑과 토시를 착용합니다. 둘, 의자에 바르게 앉아서 작업대와 높이가 맞는지 확인하고 높이를 조절합니다.
두 번째 직무체험으로 소포장 하기 입니다. 하나, 포장을 준비합니다. 지퍼백, 면봉, 화장솜, 실리콘용기 3개, 샴푸, 린스, 바디워시, 다용도 용기 2개 , 로션, 전자저울, 글리세린, 로즈워터를 분류하고 정리합니다. 둘, 용기에 내용물을 담습니다. 실리콘 용기 3개에 샴푸, 린스, 바디워시를 가득 채웁니다. 다용도 용기 1개에 로션을 가득 채웁니다. 전자저울에 스킨을 만들 다용도 용기 1개를 놓고 영점을 만듭니다. 다용도 용기에 로즈워더 27g과 글리세린 3g을 넣은 후 가볍게 흔들어줍니다. 셋, 면봉과 화장솜을 10개씩 세어 지퍼백에 가지런히 담습니다. 지퍼백 봉투의 가장 끝부분을 엄지와 검지로 잡은 후 반대편 끝까지 당겨서 잠급니다.
세 번째 직무체험은 용품 분류하기입니다. 본보기용 파우치를 확인하고, 파우치에 용품을 순서대로 정리합니다. 첫 번째 줄은 샴푸, 린스, 바디워시, 면봉, 화장솜을 두 번째 줄은 칫솔, 빗, 면도기를 세 번째 줄은 치약, 면도용젤, 비누, 스킨, 로션 순으로 정리합니다.
네 번째 직무체험은 용품 위치시키기 입니다. 하나, 본보기용 파우치의 주머니를 열어 용품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둘, 먼저 샴푸, 린스, 바디워시, 면봉, 화장솜을 1단 주머니에 넣습니다. 셋, 2단 주머니에 칫솔과 빗, 면도기를 넣습니다. 넷, 3단 주머니에 비누, 치약, 면도용젤, 스킨, 로션을 넣습니다. 다섯, 용품이 제 위치에 있는지 다시 확인합니다.
마지막으로 포장조립 직업 에티켓에 대해 알아봅시다. 하나, 작업복 및 안정용품을 착용하고 작업을 합니다. 둘, 자신에게 주어진 작업량을 확인하고 책임감을 가집니다. 셋, 근무시간에는 휴대전화를 사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