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스타일링 남자 영상보기 자막

자기관리란 무엇일까요? 자기 자신을 가꾸고 아름답게 꾸미는 활동과 타인을 대하는 기본적인 기술을 익혀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행동을 좋게 변화시켜 독립적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기관리에 필요한 셀프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자기관리 체험을 소개합니다. 스스로 자신의 스타일을 만드는 스타일링으로 면도하기, 메이크업하기, 네일 케어하기, 헤어스타일링 하기 입니다. 자기관리 체험에 앞서 주의사항을 알아봅시다. 하나, 메이크업은 자신의 얼굴색에 어울리게 하고 과도한 메이크업은 피합니다. 둘, 옷과 머리에 화장품이 묻지 않도록 조심합니다. 셋, 드라이기나 매직기를 이용할 때에는 뜨거우니 화상을 입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첫번째 체험은 셀프스타일링의 남자편입니다. 먼저 면도를 합니다. 면도기는 자신의 피부에 맞는 것을 선택합니다. 거품없이 면도하는 전기면도기의 경우 초보자도 쉽게 사용 할 수 있지만 수염이 많은 남성은 깔끔하게 면도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습식면도기의 경우 깔끔한 면도는 가능하지만 피부에 상처가 날 수 있으며 면도기 관리를 소홀히 하면 피부질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피부가 지성이고 수염이 별로 없다면 전기면도기를 피부가 건성이고 수염이 많다면 습식면도기를 사용합니다. 하나, 면도 시 자극을 줄이기 위해 따뜻한 물로 세안 후 수염을 1분 정도 불립니다. 둘, 쉐이빙폼 또는 쉐이빙젤을 수염 반대방향으로 사이사이에 골고루 바릅니다. 셋, 수염 강도가 약한 부위부터 수염이 난 방향으로 볼, 얼굴 가장자리, 목, 입, 턱, 콧수염 순서로 면도합니다. 넷, 면도 후에는 면도 부위를 진정시키고 모공을 조여 주기 위해 찬물로 세안한 다음 수건으로 물기를 닦습니다.
메이크업을 진행합니다. 하나, 기초메이크업을 합니다. 스킨을 손에 덜어낸 후 얼굴에 골고루 바릅니다. 로션을 손에 덜어낸 후 얼굴에 골고루 바릅니다. 수분크림을 적당량 덜어 얼굴에 골고루 바르고 이어서 썬크림을 얼굴에 펴 바릅니다. 둘, 베이스 메이크업을 합니다. 에어쿠션을 열어 퍼프에 쿠션액을 묻힌 후 얼굴에 골고루 두드려 바릅니다.
파우더를 열어 퍼프에 파우더가루를 묻힌 후 얼굴에 골고루 두드려 바릅니다. 셋, 아이메이크업을 합니다. 눈썹펜슬의 솔 부분으로 눈썹 결을 따라 빗어주고 펜슬로 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듯이 그립니다. 넷, 립메이크업을 합니다. 립밤을 입술에 바릅니다. 다섯, 핸드케어 방법을 합니다. 핸드크림을 손등과 바닥에 바르고 큐티클오일을 손톱 주변에 바릅니다. 여섯, 헤어스타일링을 합니다. 빗으로 머릿결을 따라 빗고 드라이기 또는 매직기를 이용하여 머리스타일을 만듭니다.